본문 바로가기

뷰티

여드름진정에 좋은 패치젤 메드라인 에스 멜리틴 티스팟 패치겔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여드름진정에 효과가 있는

메드라인 에스 멜리틴 티스팟 패치겔입니다.


과연 어떤녀석일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봉독의 60~70%를 차지하는 멜리틴이 들어있네요~!



 

이제 언박싱을 해볼까낭~!!

꺼내면 요렇게 깔끔한 디자인의 튜브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주사기처럼 뾰족~!!

원하는 양만큼 짜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손등에 살짝 짜보았는데요

살짝 노란색빛이 도는 >ㅆ<

 

손등 피부에 펴발펴발~!!

트러블 난 피부에 발라주시면되용~!!

 

마르면 투명한 패치를 붙인것처럼~!!

표시도 잘 안나는~!!

떼면 요렇게~~

 

얇게 발랐더니

손등의 표피주름까지 나오네요 ㅋㅋㅋ

 

요긴 이마에 트러블이 난 ㅠㅠ

아퍼~!! ㅠㅠ

 

요렇게 메드라인 에스 멜리틴 티스팟 패치겔을 발라주면 끝~~

 

2~3일정도 사용했어요

트러블이 많이 사라진~!!


여드름진정 메드라인 에스 멜리틴 티스팟 패치겔 후기~!!


트러블을 외부자극으로부터 보호해주고

봉독의 과잉피지조절로 여드름균 억제~!!


얇게 발라서 잘 말린 뒤 화장도 가능합니다.

화장품으로 트러블이 악화되는걸 방지해주는~!!

솔직히 패치를 붙이면 티가 나는데 요건 티도안나!!!


저녘에는 도톰하게 발라주면 좋구요

면봉으로 바르면 위생적입니다용~!!!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