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겟잇뷰티화이트닝순위!! 나도 백설기가 되고파~!!! 안나플러스 화이트태닝크림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색소침착크림 안나플러스 화이트태닝크림입니다.

얼굴에 잡티들때문에 칙칙한 피부 ㅠㅠ

이걸 해결하고프당~~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마법진문양이 ㅎㅎ

마법의 크림인가요~!! ㅋㅋㅋㅋ

 

특허도 받은 안나플러스 화이트태닝크림~!!!






 

안나플러스 화이트태닝크림을 꺼내보았습니다.

묘한 빛깔을 내뿜는~!!!



 

원적외선 방사율 88.2%!!!

글루타치온,바오밥나무열매,4GF(EGF,FGF,IGF,TGF)

원적외선등의 성분이 피부건조를 막고

내츄럴프로텍터,피토올리고인 특허성분으로

피부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네요.

 

두근두근 개봉을 해볼까낭~~

 

뚜껑을 열면 마개가~!!

요걸 제거해주세요~

 

하얀 쫀쫀한 제형인 안나플러스 화이트태닝크림

 

요건 사용전의 피부입니다.

잡티가 잔뜩!!! ㅠㅠ

제길 지우개로 지우고 싶다~!!!


 

안나플러스 화이트태닝크림을 일주일가량 사용했습니다.

잡티와 피부톤이 많이 밝아졌네요~!!!!!

많이 사용하면 잡티가 다 없어질려나??!!!!

열심히 사용해야겠어요 >ㅆ<

 

안나플러스 화이트태닝크림 후기


원적외선 방사율 88.2%!!!

글루타치온,바오밥나무열매,4GF(EGF,FGF,IGF,TGF)

원적외선등의 성분이 피부건조를 막고

내츄럴프로텍터,피토올리고인 특허성분으로

피부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쫀쫀한 크림제형이구요

일주일 가량 열심히 발랐더니

피부톤이 확실이 좋아졌어요~!!!

앞으로 열심히 발라서 나도 백설기 될테당~!!!


http://www.annaplus.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