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머리가려움에는 리들도쿄 3D스파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머리가려움 리들도쿄 3D스파입니다.

 

지루성두피때문에 두피가 늘 가려운 ㅠㅠ

예전에 안그랬는데

나이 들면서 유전으로 체질이 바뀌더라구요....

유전으로 동생도 ㅠㅠ

 

각종 약품을 써봐도 그때뿐이라 하...

여드름약을 먹으면 머리기름이 적어져서 괜찮지만

오래복용시 간에 무리가 가는 단점이...

 

그럼 요녀석은 과연 얼마나 좋을려나 살펴보자~!!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대한병원협회 우수상을 받았네요

피부,두피 가려움 사용후 효과없으면

100% 환불~!!!


 

세계 24개국 제조 특허받았네요

1.사용법은 사용 전에 피부,두피에 충분히 뿌려주세요

2. 화장품,샴푸나 린스를 손에 짠 후

3D스파를 3~4회 분사해

섞으신 후 사용해주세요


 

그럼 비닐 포장을 벗기면 뿅~~

보라색이 이쁘네요 ㅎㅎ




 

분사 입구입니다.

온오프 다이얼로 잠그고 열수 있습니다.




 

그럼 사용해 봐야겠죠잉~!!

샤워 전에 머리랑 두피에 충분히 뿌려주세요
 


 

흠뻑 적셔서 흐를정도로 뿌렸습니다 ㅎㅎ

 

두피랑 모발을 문질문질해서 적시기~!!

음 지못미 ㅠㅠ

 

그럼 샴푸를 손에 적당량 짜고


 

3D스파를 3~4회를 뿌려주세요

근데 물이라서 흘러내림 ㅠㅠ


 

그래도 샴푸랑 잘 혼합해서 사용준비완료~!!


 

머리에 샴핑으로 거품을 충분히 내줍니다.

근데 3D스파를 사용하니

평소보다 거품이 좀 덜 나더라구요 

 

리들도쿄 3D스파 사용전의 두피입니다.

모근쪽 두피에 붉고 달아올라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ㅠㅠ

머리가 아침저녘으로 샴푸해도 금방 기름져서서

그 기름기때문에 피부가 자극받는거..... 


 

리들도쿄 3D스파 사용후입니다.

두피가 전보다 깨끗해졌네요~!!

가려움은 솔직히 사용전보다 줄긴 줄었어요

근데 3일이라 좀 더 열심히 사용해봐야겠죠잉??!!

스피 4분의1을 사용한건 안비밀 ㅎㅎ

 

리들도쿄 3D스파 후기

 

지루성두피때문에 매일매일 가려움리 ㅠㅠ

사용전보다 확실히 두피의 가려움이 좀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3일정도 사용한거라 더 사용해봐야겠어요~!!

 

근데 용기 내구성을 좀 높여야할듯한...

머리에 뿌리다가 손잡이가 분리됨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