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앙부땅 남성올인원화장품 리얼 페로몬 올인원 포맨으로 남자피부관리를~~!!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앙부땅 리얼 페로몬 올인원 포맨입니다.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은 남자피부관리하기 좋은

남성올인원화장품입니다.

어떤제품인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금박씰로 글자에 포인트를 줬네요

정면에서 찍으면 글자가 안보여서리 대각선으로 찰칵~~


 

 


지친 피부,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를 보호및 개선시켜준다네요

​독특한게 남성적 매력어필을 위한

리얼 남자페로몬이 함유된 남자올인원화장품이라는~~!!

 

앙부땅 리얼 페로몬 올인원 포맨을 꺼내보았습니다.

패키지박스랑 디자인이 동일하게

댄디하면서 깔끔한 블랙생상이네요

 

주름 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

 

뚜껑을 열면 뿅~~

펌프식이라서 원하는 만큼 펌핑하셔서 쓰면 됩니다.

 

그럼 손등에 먼저 테스트를 해볼까낭~~

아무것도 안바른 상태입니다.


 

손등에 펌핑 한번 했어요~~

 

좀 묽은 제형이라

손등을 기울이니깐 흘러내립니다.

 

손등에 문질문질~~

촉촉해지는 >ㅆ<




 

이제 얼굴에 발라보장~~

 

바르기 전의 상판떼기입니다.

관리를 해도 샤워하고나면

건조한게 확 티나죠 ㅠㅠ

 

바른 뒤입니다.

건조했던 피부가 촉촉하고 매끈해져요

바르고 나면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고 싸악 흡수됩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앙부땅 리얼 페로몬 올인원 포맨 후기


남성 올인원 화장품으로

하나만 바르면 되니깐 편하구요

리얼 남자페로몬이 들어있어서 매력적인 체향을 뿜뿜~~

마성의 남자로 변신될듯한?!! ㅎㅎ

향기는 오래가더라구요~!!


바르면 피부에 흡수되구요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서 좋았어요

 

 

매력적인 향기 뿜뿜을 남자친구에게 맡고싶으시다면

센스있는 남친선물로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