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강소라LED마스크로 유명한 셀리턴LED마스크 프리미엄 후기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강소라LED마스크로 유명한 

셀리턴LED마스크입니다. 


과연 어떤제품일지 궁금하당~!!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심플하고 간단한 디자인패키지네요 


 

개봉하여 꺼내보았습니다.

거치대,충전기,셀리턴LED마스크,설명서,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셀리턴LED마스크 프리미엄입니다.

 

압도적인 690개 근적외선 LED로 피부에~!!!

근적외선 230개, 레드파장 230개,

블루파장 230개로 총 690개의 led가 있습니다.

피부 고민및 상태에 따라

선택적으로 케어하는 셀리턴LED마스크

임상실험 내용도 있네요

피부 타입별 3파장 시스템입니다.

레드모드 (레드파장 + 근적외선 파장)

기미, 잡티, 탄력, 주름, 홍조, 피부재생, 미백 개선에 도움으로

종합적인 피부관리가능~!! 


 

블루모드 (블루파장)

여드름, 아토피를 위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핑크모드 (레드파장 + 블루파장)

문제성 피부에 흔적이 남지 않도록 예방관리합니다.

 

품질보증서와 극세사천,충전기입니다.

 

요거슨 거치대입니다.

거치를 할수 있어서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거치대에 거치한 셀리턴LED마스크입니다.

왠지 오페라의유령 가면이 떠오로르는??!! ㅋㅋㅋ

 

내부 모습입니다.

레드모드입니다.

안에 LED불빛이 잔뜩~!!

얼굴전체에 꼼꼼하게 나오네요 >ㅆ<


레드파장 + 근적외선 파장

기미, 잡티, 탄력, 주름, 홍조, 피부재생, 미백 개선에 도움으로

종합적인 피부관리가능~!!

 

요건 머리고정 띠입니다.

 

작동시키니 오우 멋있기도 한데

무섭기도 한듯한 ㅋㅋㅋ

 

블루모드입니다.

여드름, 아토피를 위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핑크모드입니다.

레드파장 + 블루파장으로 문제성 피부에

흔적이 남지 않도록 예방관리합니다

 

작동시키고 찰칵~~



 

티비를 보다가 정글의법칙에 나온

셀리턴LED마스크 프리미엄~!!

애프터스쿨 이주연도 사용한다네요

정법에도 나올줄이야~!!

 


 

후레시맨 ㅋㅋㅋ


요건 사용전의 상판떼기입니다 ㅎㅎ

화장품을 일체 사용안한 상태입니다.

갓 샤워를 마친 피부입니다.

관리하더라도 늘 푸석하고 건조하고

나이가 들다보니 탄력도 점점 없어지는 ㅠㅠ

게다가 홍조끼도 있어서...

 

2~3주간 사용한 피부입니다.

매일매일 사용해야 효과가 빠릅니다.

요것도 샤워만 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피부색상이 많이 환해지고 보드라워졌어요

피부톤도 많이 밝아진~!!!

 

강소라LED마스크 셀리턴LED마스크 프리미엄 후기


무선으로 충전만한 뒤 착용하면 되기에 간편하구요

눈,코,입이 뚫려있어서 갑갑함이 덜합니다.

다만 눈구멍 부위가 제 눈보다 좀 위에 있어서

위로 꼬라봐야 보이는게 아쉬운 ㅎㅎ


하지만 마스크가 얼굴,이마,목까지 전체를 덮어줘서

한번에 피부관리가 가능합니다


저는 주로 레드모드로 사용했는데요

사용하고나면 피부가 사우나한듯이 살짝 후끈하고

모공이 열리는듯한 느낌이~!

셀리턴LED마스크를 사용하고나서

노폐물이 얼굴에 빠져나오니 꼭 세안해주세요


가족이 함께 사용해서 꿀피부 만들기 좋은~!!

트러블있으면 트러블모드로 사용하면 되니깐요~!!


게다가 복잡한 작동방식이 아닌

이마를 터치하면 작동모드가 바뀌고 켜지고 꺼지는거라 편합니다.

30분정도 사용하다가 자동으로 꺼지구요

사용하다가 잠이 들기도 하는 ㅎㅎ;;;


충전도 간편하게 마이크로5핀이라는~!!


현존하는 LED마스크 중 LED가

가장 많은 제품이라는점이 마음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