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끈적임이 아쉬운 리얼 선스틱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리얼 선스틱입니다.


손으로 펴바르기도,

손에 뭍는 번거로움을 제거한 선스틱~!!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SPF50+

PA++++입니다.

 

뒷면입니다.

가볍고 촉촉한 투명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네요

과연 어떨지 두근두근~!!

 

리얼 선스틱을 꺼내보았습니다.

패키지와 같은 디자인이네요~!!

나무결이 독특하고 취향저격~!!!



 

뚜껑을 열면 보호캡이 뿅~!! 


 

보호캡을 제거하고

하단 다이얼을 돌려서

선스틱을 빼보았습니다.

투명한 녹색을 띄는 리얼 선스틱 

 

이제 테스트를 해볼까낭~~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빨간색선을 중심으로

위에는 아무것도 안발랐구요

아래에는 리얼 선스틱을 발라보았습니다.

반질반질 촉촉해졌네요~!!

자외선차단제 리얼 선스틱이 골고루 발린모습입니다.

 

리얼 선스틱 후기


선스틱이라서 손에 뭍힐 필요가 없구요

작아서 갖고다니도 편합니다.

향기는 파우더향이 살짝 납니다.

투명해서 피부에 바르면 촉촉해보이는 물광효과를 줍니다.


다만....

제가 하루종일 바르면서 외출을 해보았는데요

다만 바른 피부 위에 선스틱막이 생기는데

이게 좀 끈적이는 느낌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이 끈적이는 느낌이

산뜻하거나 가벼운 느낌이 아니라서......

얼굴에 크림을 발랐는데

번들거리고 끈적한 느낌과 비슷하다고 해야할까요 ㅎㅎ;;

개인적으로 바른듯 안바른듯 느낌을 좋아하는 저에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