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시세이도 퍼펙트 휩 폼클렌징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시세이도 퍼펙트 휩 폼클렌징입니다.

유명한 퍼펙트휩 폼클렌징~!!

일본여행 갔다오면 필수품이죠~!!!

올리브영이나 인터넷으로도 쉽게 구입할수 있는~!!

일본에서 가격은 5천원정도인데

한국에서는 개당 8~9천원정도입니다 ㅎㅎ;;


많이 사용해서 납닥하죠 ㅋㅋㅋ


 

미세한 거품이 모공을

청소해준다고 적혀있네요.

 

뚜껑을 열면 요렇게~!! ㅎㅎ

 

그럼 얼굴에 사용해볼까낭~~

손바닥에 퍼펙트휩 폼클렌징을 짜보았습니다.

 

미세거품~!!!!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이 나오는 퍼펙트휩 >ㅆ<

 

얼굴은 지못미... ㅋㅋㅋ

 

시세이도 퍼펙트 휩 폼클렌징 후기


미세한 거품으로 부드럽고

꼼꼼하게 세안이 가능합니다.

세안하고 땡기는건 없어서 애용하는 제품~!!

일본에서 직접 대량으로 사오기도하고 

올리브영에서도 구매해서 몇년동안 쓰던 제품 >ㅆ<


올리브영에서도 인기제품인~!!

다만 가격이....

특가때 쟁여두시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