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산뜻하고 가벼운 블루마인드 블루선 퍼펙트 선젤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것은 썬크림입니다~!!

블루마인드 블루선 퍼펙트 선젤입니다


과연 어떤 제품일지 궁금하다잉~~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SPF 50+ /PA++++ 입니다.

 

특징이 가볍고 수분감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성분표시입니다.

아따 많이도 들어간다 ㅎㅎ

 

제품을 개봉해서 꺼냈어요~~

포장패키지와 같은 디자인이네요^^




 

입구는 주사기처럼 족한 형태입니다.

 

이제 발라볼까낭~~

외출 전의 피부입니다.

 

얼굴에 적당량 덜어주세요~~

제형은 살짝 묽은 크림느낌입니다.

바르면 로션처럼 발려지는 특이한 느낌이네요~~

 

얼굴에 쳐발쳐발~!!

 

피부에 흡수된 모습입니다.

백탁이 없다고는 하지만 살짝 있습니다.

살짝 톤업되는 효과도 있네요.


블루마인드 블루선 퍼펙트 선젤 후기


바르면 가볍고 수분감이 느껴지구요

백탁이 아주 살짝 있어서 톤업효과도~~

다 흡수되면 자연스런 톤 정리효과도~~

바르고 나면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아서 좋네요


요즘같이 햇빛이 따가울때는 썬크림은 필수~!!

저는 햇빛알러지가 있어서 필수라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