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상큼한 유자향이 매력적인 애경 샤워메이트 유자 바디워시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애경 샤워메이트 유자 바디워시입니다

요건 사용한지 한달 넘은듯하네요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그림이로 상큼한 유자가 그려져있습니다.

용량은 1200그램~!!

대용량~!!!


 

뒷면입니다.

 

은은하게 오래 지속되는 유자향~~

풍성하고 크리미한 거품이 특징이네요.

 

애경 샤워메이트 유자 바디워시의 제형입니다.

반투명의 유자 바디워시~!!

 

샤워볼에 짜서 거품을 내보았어요~!!

 

팔에 문질문질~~!!! >ㅆ<

 

애경 샤워메이트 유자 바디워시 후기


은은한 유자향이 샤워할 때 기분이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이라서 오래사용가능~!!!

어머니께서 써보시고 잘 샀다고 칭찬 들었던 ㅎㅎ

저도 개인적으로 상큼한 유자향이 좋더라구요~!!

홈플에서 할인할때 샀었는데 하나 더 살껄 그랬나??!! ㅎㅎ